한국로슈진단, 직원들의 워라벨을 위한 “웰빙주간(Wellbeing Week)이벤트” 실시


● 직원들의 균형 잡힌 삶, 건강한 정신을 위한 상시 심리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

● 한국로슈진단, 앞으로도 일과 가정의 양립과 가족 친화적인 회사 문화를 만드는 데에 앞장설 것








(2019년 9월 30일) – v한국로슈진단(주) (대표이사 조니제)은 지난 9월23일부터27일까지 일주일간 “웰빙주간” 이벤트를 실시했다.


한국로슈진단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사내 이벤트는 ‘소중한 사람을 위한 떡 만들기’, ‘스트레스 관리 강의 및 심리 검사’, ‘원예 치유 프로그램’ 등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(Work & Life Balance)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실시되었다.

특히 ‘소중한 사람을 위한 떡 만들기’ 이벤트에는 행사 기간 회사를 방문한 로슈진단 스위스 본사를 비롯한 전세계 인사팀 임원진들이 참여해 더욱 다채롭고 글로벌한 행사가 되었다.

또한 ‘스트레스 관리 강의 및 심리 검사’, ‘원예 치유 프로그램’ 은 직원들의 스트레스를 극복하고 힐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. 한국로슈진단은, 올해부터는 직원들이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을 때 언제나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.

이번 행사에 참여한 조운해 책임은 “업무와 가정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 매우 만족한다” 며 “직원들의 Work & Life Balance를 중요시 하는 회사 문화가 자랑스럽고 가족들도 매우 만족한다” 고 소감을 전했다.

조니 제 대표는 “앞으로도 한국로슈진단은 직원들의 워크라이프 밸런스를 고려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직원 스트레스 관리를 통해 가족 친화적인 회사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적극 앞장 서겠다.”고 밝혔다.



국내 뉴스

> 2020년
> 2019년
> 2018년
> 2017년
> 2016년
> 2015년
> 2014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