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로슈진단, '아큐-첵 카카오 플러스친구' 서비스 오픈


●아큐-첵 카카오 플러스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



(2018년 3월 20일) – 한국로슈진단(주) (대표이사 리처드 유) 당뇨관리 사업부는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맞춤형 정보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큐-첵 카카오 플러스친구(이하 플러스친구)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발표했다.

플러스친구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가장 대중화된 앱인 카카오톡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아큐-첵을 친구 추가 하면 당뇨정보와 아큐-첵 제품정보, 이벤트 소식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, 1:1 채팅을 통해 질의응답도 할 수 있다.

한국로슈진단 당뇨사업부 김주현 전무는 ”보다 많은 당뇨인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방법으로 카카오톡 1:1 채팅 기능을 선택하게 되었다” 며 “당뇨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
이와 함께 아큐-첵 플러스친구 채널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 3월 19일부터 4월 20일까지 한 달간 카카오톡 에서 ‘아큐-첵’, ’혈당측정기’, ’당뇨’ 를 검색해 ‘아큐-첵 카카오 플러스친구’를 추가한 후 인사를 나누게 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,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. 당첨자는 4월 25일부터 아큐첵 스토리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.

한편,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 사업부는 최근 노코딩 시스템과 한국어 지원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혈당측정을 할 수 있는 “아큐-첵 가이드’를 선보여 당뇨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.

한국로슈진단은


한국로슈진단은 스위스 헬스케어 그룹인 로슈의 진단사업부 국내법인으로서 1990년 외국인 투자기업으로 창립되었으며 혈액, 체액, 조직 등을 검사하여 질병의 조기 발견, 예방, 진단, 치료 및 모니터링을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.

진단검사사업부(Professional Diagnostics), 분자진단사업부(Molecular Diagnostics), 조직진단사 업부(Tissue Diagnostics), 당뇨관리사업부(Diabetes Care)의 4개 사업본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병원 및 검사실의 대용량 분석용 체외진단 시스템, 생명과학 분야의 연구용 분석기기 및 시약 은 물론 병원의 현장검사용 기기와 혈당측정기 등 환자 자가검사 기기에 이르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. 국내는 물론 세계 진단업계의 선두 기업으로 2014년 국내 체외진단 업계 최초로 2000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.

특히, 로슈진단은 로슈제약과의 공조를 통해 개인의 유전적, 조직적 특성을 진단해 최적의 치 료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환자와 의료진 모두를 위한 맞춤의료 시대를 본격적으로 열어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. 또한 한국로슈진단은 아프리카 어린이 돕기 자 선걷기 대회, 사회공헌 협약을 통한 국내 저소득층 어린이 지원, 피학대 아동 지원, 소아당뇨 환 자 지원 등의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 에이온 휴잇(Aon Hewitt)이 선정한 ‘한국 최고의 직장(Best Employer in Korea)’ 본상을 2015년부터 3년 연속 수상했다.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.roche-diagnostics.co.kr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 

 

 

 [자료문의]

한국로슈진단 홍보팀

 

 

 

 

황예경 부장

550-3312

010-4117-7041

elisabeth.hwang@roche.com

김효진 차장

550-0732

010-3292-8071

hyojin.kim@roche.com

이윤혜 차장

550-0719

010-4147-5171

yunhye.lee@roche.com

 

 

 

 


국내 뉴스

> 2018년
> 2017년
> 2016년
> 2015년
> 2014년